행복나눔 주간 보호센터 소개

안녕하세요. 행복나눔 주간 보호센터 입니다.
저희는 인천시 남동구 만수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 아버지가 아픕니다. 어머니는 치매요 아버진 중풍으로 인한 후유증에 편마비입니다. 자식된 도리로 어떻게든 모시려합니다. 저를 낳아서 어려운 환경에도 잘 키워주시고 이만큼 살도록 살펴주셨으니 당연히 자식된 도리로 효도를 해야죠. 그렇게 한 일년을 이년을 모셨습니다. 제 가정은 정서적으로나 경제적으로 황폐해졌습니다. 아내는 말을 잃고 자식들은 할머니 할아버지께 인사도 안합니다. 저는 이런 갈등속에서 우울증만 커져갑니다. 이게 진실된 효도일까요?!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사업목적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 행복나눔주간보호센터와 송도사랑요양원의 사업목적이 여기에 있습니다. 자식이 못하는 일들 누가합니까! 모시기만 한다고 효도는 아닙니다. 가족이 행복하지 못한 효도는 불행입니다.
저희가 하는 일은 자식의 불효도 가족의 불행도 효도와 행복으로 바꿔드리는 일입니다. 그것은 나와 가정과 사회와 국가가 요구하는 진심의 복지입니다. 저희 행복나눔주간보호센터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365일 어르신의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저희 송도사랑요양원은 어르신께서 삶의 마지막까지 생활할 수 있는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믿음과 사랑과 소망의 쉼터에 지금 상담하세요.


기관소재

08.07.017월 1일부터 노인장기요양보험이 전면 시행되면서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지지기반을 바탕으로 같은 해 7월 3일에 설립신고를 득하고 사업에 참여
08.07.03재가서비스기관[방문요양/방문목욕] 설립
09.08.19주야간보호와 단기보호기관 설립
13.04.16아름다운동행홈케어 요양시설 설립
15.07.02송도사랑요양원 1.2호점 설립
오시는길

☎ 대표전화 : 032-469-3332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25,617